실손의료비보험 추천 사이트

실비 비갱신 꼭 알고 있어야 할 체크 사항

0

실비비갱신 꼭 알고 있어야할 체크사항

여러분들은 갱신형보험과 비갱신형보험이 어떤 차이를 가지고 있는지 아시나요?

이러니 저러니 주저리 주저리 설명을 하자면 너무 길기 때문에 대략적으로 요약을 하자면 갱신형 보험은 저렴한 보험료를 가지고 가입을 할 수 있지만 일정 주기로 보험료가 갱신을 하면서 납입하는 보험료가 증가하는 보험이고 비갱신형보험은 반대로 높은보험료를 가지고 가입을 하는 보험이지만 그 보험료를 만기까지 쭉 유지하는 보험입니다.

어느 형태가 더 낫다라고 제가 판단을 내리기 어려운게 이건 상황에 따라서, 본인의 경제력에 따라서 장점과 단점이 나뉘는 차이이기 때문에 어느게 더 본인에게 잘 맞는지는 본인만이 잘 알고 있을거라고 생각을 한답니다.

제가 오늘 여러분들에게 실비비갱신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드릴까 하는데요.

아무래도 실비보험 같은 경우에는 여태까지 갱신형 보험만이 많이 판매가 되고 있지만 비갱신형 보험도 판매가 된답니다.

그럼 비갱신형 보험은 어떤 분들이 이용하면 좋은가? 하면 젊은 사람들이 가입을 하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아무래도 실비보험이라는게 인생을 살면서 오랫동안 유지를 하면서 병원비를 보장을 받는 보험이기 때 에 내 인생을 끝까지 함께할 보험이라고 생각하시면 된답니다.

그런 보험이 나중까지 보험료가 계속 올라간다고 생각을 한다면 경제적으로 부담이 되는게 사실이겠죠? 아무래도 갱신형 보험과 비갱신형 보험을 같이 가입을 했다고 생각을 한다면 어느 시점부터는 납입한 보험비가 갱신형이 더 비싸지는 상황이 발생하기 때문이죠.

때문에 내가 보험을 오랫동안 유지를 할 생각이라면 비갱신형 실비보험을 가입을 함으로써 조금 비싼 보험이지만 보험료가 유지되는 보험을 가입을 하는게 경제적으로 훨씬 이득이랍니다.

이제 실비비갱신을 왜 가입을 하시는지 좀 아시겠나요?

물론 갱신형 보험도 그만의 장점이 있기 때문에 갱신형 보험이 더 잘 맞는다고 생각을 하시는 분들은 그 보험에 가입을 하셔도 된답니다.

하지만 제가 앞서서 말씀을 드린 것 처럼 갱신형과 비갱신형은 오로지 자신만이 그 장단점을 알 수 있기 때문에 본인의 상황, 경제력등을 바탕으로 본인에게 어떤게 더 잘 맞는지 판단을 해서 가입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늘 제가 여러분들에게 실비비갱신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드렸는데요.

여러분들의 인생에 있어서 병에 걸렸을 때 병원비를 보장받을 수 있는 보험이 바로 실비보험이기 때문에 좋은 보험을 잘 가입을 해주심으로써 내 병원비를 잘 보장을 받아서 치료를 잘 받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