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손의료비보험 추천 사이트

우체국 실비보험 저렴한것 같지만 그렇지 않은 이유!

0

우체국 실비보험 저렴한것 같지만 그렇지 않은 이유!

우체국 실비보험 상품은 서민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는 상품입니다.
인기가 있는 이유를 꼽자면 아무래도 가성비가 아닐까 싶습니다. 우체국 실비보험 상품의 경우 타 손해보험사 상품에 비해서 저렴한 반면에 어느정도 보장도 되기때문에 인기가 있는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우체국 실비보험 보장내용을 꼼꼼히 분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의 이미지는 우체국보험 홈페이지에서 캡쳐한 화면으로 우체국 보험 상품중 판매 1위인 상품이기도 하며, 추천상품이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우체국실비보험 보장내용을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체국실비보험 보장내용

아시겠지만 실비보험은 병원에서 납부한 실제 치료비를 보장해주는 상품입니다.
우체국 실비보험의 경우 입원 5천만원, 통원 30만원까지 보장이 되며, 2년동안 보험금 지급내역이 없는 경우 보험료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다만 보험료가 매우 저렴한것 같지만,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보험료는 한 구좌당 금액이기 때문에 보장내용을 늘린다면 해당 금액은 늘어나기 때문에 단순히 저렴하다고 판단할 수 는 없다는걸 아시기 바랍니다.

MRI 비용이나 MRA 비용도 보장이 되기는 하지만, 특약 선택시 가능하기 때문에 보험료는 또 늘어날 수 가 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을 보태자면 어떤 보험상품이던 가입시 가장 중요한 점은 입원일당을 늘리는것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입원일당을 늘릴경우 보험료가 많이 늘어나기 때문에 주저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보험금 지급을 가장 많이 받을 확률이 있는것이 입원일당이기 때문에 이러한 부분은 아끼시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보험 가입시 가장 중요한 점은 같은 부류의 상품을 펼쳐놓고, 가격이나 보장내용을 비교해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약에 자동차보험에 가입하려고 한다면,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에서 견적을 받아보시는 것처럼, 실비보험에 가입하려고 한다면 실비보험비교사이트에서 비교견적을 받아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